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뱅 승리 양다리 신공, 8박 9일 환승연애

by 뱀2 2023. 10. 4.
반응형

빅뱅의 전 맴버 승리가 발리에서 양다리를 걸치려다 실패한 이야기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의 환승은 빛보다 빨랐고, 누구보다 성실했습니다. 단, 코스가 너무 단조고웠던 것이 문제였습니다. 그는 빅뱅과 인간 승리를 좋아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을 끼친것에 더해 자신을 사랑했던 두 여자에게도 몹쓸 짓을 저질렀습니다. 그리고 반성은 없는 듯 합니다.  

양다리의 서막

발리의 생생한 색채와 고요한 해변에 얽힌 속임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수평선 너머로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배신에 얽힌 로맨스의 이야기가 펼쳐지기 시작합니다. 고요한 휴양지를 배경으로 시간의 모래 속에 깊숙이 묻혀 있던 비밀이 밝혀지는 일련의 사건들이 벌어졌습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승리는 열대 낙원으로의 순진무구한 일탈을 치밀하게 계획했습니다. 하지만 평온함의 베일 뒤에는 복잡한 삼각관계의 여정이 꼬이면서 감정의 폭풍이 몰아쳤습니다.

 

승리-환승연애

삼각관계의 전개

9월 1일 공식적으로 시작된 승리와 A의 꽃피는 사랑으로 여정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사랑의 행복감에 휩싸인 두 사람은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발리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운명은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9월 7일 승리와 옛 연인 B가 우연히 마주치며 잠자고 있던 감정에 다시 불이 붙었습니다.

 

우연한 저녁 모임 초대는 곧 만남과 끝없는 전화의 소용돌이로 이어졌고,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발리로 또 한 번 초대를 받았습니다. 날짜가 겹치는 것은 시한폭탄이 터지기만을 기다리는 것과 같았습니다.

승리-환승연애

기만의 연극

치밀하게 계획된 일정은 한 편의 속임수와 치밀하게 조율된 연극을 보여주었습니다. 얼굴만 바뀌고 장소와 활동은 기괴할 정도로 동일하게 유지된 채 매일 매일이 이전 일정을 반복하는 것이었습니다.

 

골프 외출부터 클럽의 밤, 카페 방문, 해변의 일몰까지 일련의 이벤트는 잊을 수 없을 만큼 닮아 있었습니다. 같은 레스토랑, 같은 메뉴, 심지어 같은 액자에 담긴 사진까지, 유일한 차이점은 승리의 곁에 동행한 동행자뿐이었습니다.

 

폭로와 그 여파

B씨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섬뜩한 유사점을 발견하면서 거짓의 그물이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환상의 거품이 터지면서 이중 플레이의 냉혹한 현실이 드러났습니다. 이 대면은 감정의 폭풍과 고백, 그리고 결국 헤어짐으로 이어졌습니다.

 

발리에서의 실수는 감정과 신뢰의 복잡성, 낭만적인 일탈의 이면을 드러냈습니다. 배신당한 로맨스의 이야기가 절정에 이르자, 그 속임수의 메아리는 고요한 발리의 해변에 울려 퍼졌고, 상처받은 마음과 교훈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B는 말했습니다. 

“양다리 사실을 확인하고, (저는) 발리를 떠났습니다. 승리는 저를 보내고 클럽에 갔더군요. 그는 절대 반성하지 않습니다. 변하지도 않을 겁니다."

 

교훈

승리의 삶과 그의 지저분한 만남은 닮아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행해진 일은 반드시 빛을 발한다"


오래된 속담과 승리의 삶이 공명하는 것 같습니다. 

 

2023.08.21 - [분류 전체보기] - DJ 소다 꽃뱀 취급, 일본 사과와 반성을 모르는 나라

 

DJ 소다 꽃뱀 취급, 일본 사과와 반성을 모르는 나라

모리타 감독의 논란이 된 발언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인 모리타 히로유키 감독은 최근 DJ 소다를 지칭해 '꽃뱀'이라는 비하 용어를 사용해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소다는 앞서 오사카에서

third.goldenabcd.com

 

댓글